top of page

행복한 경영이야기

공개·회원 5명

이론적 지식 없이도 마케팅 귀재가 될 수 있다

마케팅을 잘 몰라서, 마케팅을 배운 것이 없어서 잘 못한다고 지레 겁먹을 필요가 없다. 케팅 책에서 나만의 성공 비결을 찾으려고 하지 말라. 물건을 팔려고 하는 것이라면, 그걸 살 사람의 마음을 끊임없이 읽으려는 노력 하나만 제대로 해도 당신은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원칙을 이미 알고 있는 셈이다. - 조운호 웅진식품 사장. ‘아무도 하지 않는다면 내가 한다.’에서 조운호 사장은 음료, 또는 마케팅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는 순수한 재무통이었으면서도 소비자 욕구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라는 하나의 무기로 아침햇살, 초록매실 등 공전의 히트상품을 만들어 냈습니다. 마케팅 뿐만 아니라 모든 일에서 구체적인 지식과 스킬도 중요하지만, 그것보다는 중요한 핵심과 원칙을 꿰뚫어볼 수 있는 통찰력과 직관이 더 필요합니다.



7회 조회

심볼혼합_가로_전체_소.png

Busan
Head office

(49210) 40, Daeti-ro 179beon-gil, Seo-gu, Busan
TEL. 82-51-466-1020  FAX. 82-51-466-1030

Seoul​
Branch

(03035) 26, Jahamun-ro 17-gil, Jongno-gu, Seoul
TEL. 82-2-796-1020  FAX. 82-2-796-1027

AEO마크.png
벤처 인증마크.png
wca로고.png
IATA-Accredited-Cargo-Agent_RGB.png
ias_9001.png

@Barun Logistics Co., Ltd. 2020 All Rights Reserved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