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행복한 경영이야기

공개·회원 5명

고객이 고객을 부르는 ‘250의 법칙’


한 사람의 인간관계 범위는 대략 250명 수준이다.

나는 한 사람의 고객을 250명 보기와 같이 한다.

한 사람의 고객을 감동시키면250명의 고객을 추가로 불러올 수 있다.

반면에 한 사람의 신뢰를 잃으면 250명의 고객을 잃는 것이다.


- 미국 자동차 세일즈 왕 조 지라드 (Joe Girard)

 

 

35세 까지 40여개 직장을 전전하던

별 볼일 없던 사람이었던 조 지라드는

250 법칙을 깨닫고 고객 한명 한명에게 최선을 다함으로써

연간 3,001대의 자동차를 팔아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

최고 세일즈맨이 되었습니다.

‘한 사람의 고객을 250명의 고객처럼 대하라’

고객중심사회에서 꼭 새겨야 할 귀중한 법칙임에 틀림없습니다.



10회 조회

심볼혼합_가로_전체_소.png

Busan
Head office

(49210) 40, Daeti-ro 179beon-gil, Seo-gu, Busan
TEL. 82-51-466-1020  FAX. 82-51-466-1030

Seoul​
Branch

(03035) 26, Jahamun-ro 17-gil, Jongno-gu, Seoul
TEL. 82-2-796-1020  FAX. 82-2-796-1027

AEO마크.png
벤처 인증마크.png
wca로고.png
IATA-Accredited-Cargo-Agent_RGB.png
ias_9001.png

@Barun Logistics Co., Ltd. 2020 All Rights Reserved

bottom of page